제8회 희망농구올스타2015 with SM TOWN’자선경기
메르스 확산에 잠정연기
안녕하세요. 한기범희망나눔입니다.
앞서 6월 14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희망농구 올스타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오랜 시간 후원자, 후원기관의 도움에 힘입어 총력을 다해 준비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국내 유입된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확산에 안전문제로 관계기관의 요청에 의해 불가피하게 본 행사를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스포츠를 통한 나눔으로 어린이 심장병 수술비,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들을 지원하고 희망을 주는 뜻 깊은 행사이기 때문에 무사히 진행될수 있게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또한 행사에 참여 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농구올스타, SM(슈퍼주니어,샤이니,EXO,Fx) 선수 및 후원자, 관계자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손세정제와 마스크, 긴급의료 지원 등 그 어느 때보다 철저히 준비하고 있었기에 본 행사를 진행하지 못하게 된 점에 대해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이에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사전에 배부된 초대권은 사용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이후의 자선경기는 앞으로의 상황을 대책 논의 후 안전에 우선을 두고 다시 일정을 잡아 공지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하여 정기후원 회원으로 가입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어린이 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위하여 언제나 열정을 다해 움직이는 한기범 희망나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기범희망나눔
회장 이한범
대표 한기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