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기범희망나눔이 12월 4일 에스티아 웨딩컨벤션에서 ‘후원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200여명의 기업인들과 연예인 등 다양한 후원인들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를 후원하는 자로서 서로를 격려하고 축하해 주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
이날 한기범희망나눔 이한범 회장은 “나눔은 희망이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1년 동안 후원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일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이어서 한기범 대표는 “두차례의 심장수술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생명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었다”며, “자신도 수술 당시 한국심장재단의 도움을 받아 이렇게 활기차게 살아갈 수 있었고 그 사랑의 빚을 갚기 위해 이 단체를 이끌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해왔던 것처럼 어린이심장병 환우들과 다문화가정 아이들, 농구꿈나무를 돕기 위해 내년에도 더 많은 봉사활동과 후원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날 시상식에서는 보건복지부장관상에 광운대학교 학생 진진설, JY트레이딩 유창호, 신한대학교 김기순 교수가 수상했다. 또한 한기범희망나눔상에는 박정원, 전준용, 박정선, 김서영이 수상했다.
📷
더불어 연예인농구단 더홀을 비롯한, (주)에이치에스컴 임현성 대표, (주)국민상조 나기천 회장, (주)고려활칠 환규황 대표, 한국마사회 정광섭 의정부사장, (주)아이유엔 박승희 대표, 스쿨팬시 최훈 대표, (주)한우물, (주)거평카피랜드 한재택 부장, 스타연예인봉사단 최우진 단장, 전문MC 주지현, 성악가 김한나 교수, 가천대학교 박종원 교수,말레이시아관광청 주병일 부장, (주)아띠참신문 조희승 대표가 희망농구올스타 후원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연예인들은 축하공연을 통해 행사의 밤을 더욱더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으로 만들었다. 가수 나현은 숙명, 가수 최우진(건아들)은 젊은 미소, 방대한은 비빔밥 등을 불렀다.📷
top of page
실제 작동 상태를 확인하려면 라이브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m이코노미,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 성황리에 마무리
m이코노미,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 성황리에 마무리
댓글 0개
좋아요
댓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