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희망나눔재단이 청소년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또 한번 행복을 나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보도자료를 통해 ‘강동선사문화축제기념 청소년 건강증진 3대3 농구대회’를 오는 10월 10일(일)에 강동 능골근린공원 농구장에서 개최한다고 알려왔다.
강동선사문화축제기념 청소년 건강증진 3대3 농구대회는 강동구청과 강동구체육회가 주최하고, 강동구농구협회와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주관하며, 보건복지부, 대한체육회, 대한민국농구협회, 엠씨네가 후원하는 대회로 참가비 없이 초 · 중 · 고등부로 나뉘어 경기를 펼치며, 대회 입상팀에게는 상장과 부상품이 수여된다.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대회참가선수들은 미리 코로나19 관련 대회메뉴얼을 숙지하여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또한 선수들은 대회 참가전에 대진표를 확인하여 본인들의 경기시간에 맞춰서 도착, 사회적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하여 선수들간 접촉도 최대한으로 줄일 예정이다. 하프타임 이벤트로는 치어리딩팀인 팝플레이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대회의 가장 큰 목적은 스포츠 활성화와 농구의 저변확대에 앞장서며, 청소년들이 농구를 통해 건강한 육체와 정서를 함양하고 배려를 통한 학교폭력 예방 및 치유, 왕따문제, 가정내 소통, 나눔의 공동체 정신을 기르며 농구대회를 통해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 또한 이번 3대3 농구대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들에게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
이번 대회는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진행되며 현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에서는 일정을 연기 할 예정이다. 한기범희망재단은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yeshan21.com)를 참고 바라며, 문의사항은 이메일(yeshan21@hanmail.net)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강동선사문화축제기념 청소년 건강증진 3대3 농구대회 개요
1. 날짜/장소 : 10월 10일 (일) / 능골근린공원 농구장
2. 주최/주관 : 강동구청 / 강동구체육회
3. 주 관 : 강동구농구협회 /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4. 후 원 : 보건복지부, 대한체육회, 대한민국농구협회, 엠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