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볼=민준구 기자] 한기범희망나눔이 심장병 어린이 돕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20일 토요일 파머스빌리지플러스 호원점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두근두근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번 두근두근 프로젝트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슈퍼비엔터테인먼트 주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사단법인 한국연예인야구협회 주관, 의정부시, 낚시 패션 전문 브랜드 잔카, 노이펠리체, 밴드골드, 뮤지컬 스튜디오 리본, 자연그대로, 파머스빌리지플러스 호원점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현장에서는 물론 ZOOM과 유튜브 한기범의 뻔한농구 TV,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다양한 라이브채널에서 심장병환아들을 위해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왔다.
이번 행사에 앞서 배우 김혜윤과 하도권, 오만석, 임호, 이영범, 박광재, 배슬기, 아나운서 조우종, 개그맨 송준근과 정범균, 전 농구선수 하승진, 유튜버 쏘영과 디바제시카가 축하영상을 보내왔고,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두근두근챌린지를 통해 심장병을 앓고있는 환우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MC찰리의 진행으로 한국 선천성 심장병 환우회 가족과 랜선운동회를 진행하며 막을 올렸고, 가수 우현정과 쏘킴, 뮤지컬배우 정서희, 배우 홍준기와 박소현, 마술사 신석근의 공연을 볼 수 있었던 랜선콘서트로 현장과 온라인의 분위기가 달아올랐고, 스타의 애장품을 경매를 통해 기부하는 스타경매는 배우 김덕현, 박형준, 최영완, 장가현, 개그맨 유민상과 황영진, 작곡가 트벤져스(박건우, 정경천, 이건우), 가수 유지광, 혜은이, 신인선,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회장이 참여하였고, 자선경매에는 오경덕 화가 작품 및 다양한 작품들로 경매를 하여 뜨거운 열기속에 완판되며 즐거운 나눔의 현장이 되었다.
심장병 후원금 마련에는 ARS나 계좌이체를 통해 기부를 해주신 분들과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정기후원등록을 3월 31일까지 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감사의 마음으로 한기범회장의 친필사인볼과 다양한 선물들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의 한기범 회장은 “심장병 환아들을 위해 진행한 이번 두근두근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고, 오늘 현장과 온라인으로 함께 참여해주신 모든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짧게 소감을 전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지역에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 사진_한기범희망나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