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희망나눔이 지난 8일 오후 6시 30분에 서울 중구 라비두스에서 후원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한기범희망나눔이 심장병 어린이에게는 생명의 존귀함을,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는 더불어 사는 삶을, 농구꿈나무들에게는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도록 귀한 나눔의 마음을 보탠 이들을 초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였다.
후원의 밤은 탤런트 김덕현의 사회로 1부와 2부에 걸쳐 진행했는데, 1부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한기범희망나눔에 봉사하신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을 진행했다.
수상자는 ▶한기범희망나눔상-문민서·박수빈·박승현·배하람·연준호·이가원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상-박형민 코리아결제시스템㈜ 대표, 이충희 장어명가철원막국수 대표, 박찬문 ㈜유일엠에스 대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영화배우, 전 농구선수 박광재, 탤런트, MC 박재민, 박종민 ㈜에이치에스컴 본부장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김진태 ㈜유투바이오 대표, 박재구 ㈜래피젠 대표, 이원일 쾌척한방병원 병원장 ▶보건복지부장관상-김성수 세인트클리닉 대표원장, 박정원, 박금영 ㈜위드유인지창의연구원 대표 ▶감사패-권혁운 대한민국농구협회 회장, 김희옥 KBL 총재, 이병완 WKBL 총재, 한현제 ㈜한국생물산업개발 대표, 석은주 명지전문대학교 교수, 장예진 국제대학교 경호보안과 학과장, 심창섭 교수 ▶감사장-강연주 ㈜우리와 미래 대표, 황인천 ㈜한국방염기술 대표, 김선환 ㈜하라테크 김선환 대표,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다.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나스포는 스팔딩 농구용품을 후원했고,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이 끝난 뒤에는 한기범회장의 2022나눔활동 보고와 리틀영탁의 축하무대로 1부를 마무리 했다.
2부에서는 작품 4점을 후원 받아 그림경매가 진행했고, 축하공연으로 팝페라가수 김기종, 가수 래준, 뮤지컬배우 최혁주가 출연해 후원의 밤을 더욱 빛냈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에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를 지원했다.
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