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경기북부포커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기범희망나눔과 의정부지역 심장병 환아위한 후원금 전달
작성일자 2019-01-07
조회수 29
 


 

 

 

글로벌아동복지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본부장 문희영)는 지난 13일 한기범희망나눔(대표 한기범)과 의정부시청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갖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103일 의정부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자선경기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으로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에 전달하여 의정부 관내에 심장병 아동의 수술비 지원으로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의정부시 안병용 시장,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 문희영 본부장, 초록우산 의정부아이사랑위원회 이한범 위원장, 한국 선천성심장병환우회 안상호 대표 등이 참석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의정부시 안병용 시장은 아이들을 돕기 위해 의정부시를 비롯한 3개의 기관이 모두 협력하여 의미있는 결과를 만들어냈다. 2019년 새해를 따뜻한 소식으로 시작할 수 있어 더욱 감회가 새롭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초록우산 의정부아이사랑위원회 이한범 위원장은 지역의 아이들은 반짝이는 존재이다. 미래를 밝혀가고 마음껏 빛을 발산할 수 있게 도와야 한다. 아이들이 반짝일 수 있도록 돕는 일에 일조하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