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점프볼 - 한기범희망재단, 부천에서 3x3 농구클리닉 진행
작성일자 2018-11-05
조회수 15
 


 

[점프볼=민준구 기자] 한기범희망재단이 부천지역 학생들을 위해 농구클리닉을 진행했다.

 

‘청소년 3x3 농구일일클리닉’은 청소년 부천 3x3 전국농구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들과 부천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기범희망재단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와 경기도체육회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10일 부천여중, 11일 상일중, 13일 계남중, 16일 부명중에서 총 346명의 학생들에게 무료농구일일클리닉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청소년 3x3 농구일일클리닉’은 前프로농구선수 출신 및 전문선수출신 강사가 학교에 방문하여 농구규칙 및 농구기술 등을 지도하며 전문적인 교육과 체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참여 학생들이 농구에 대한 흥미유발과 동기부여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청소년 3x3 농구일일클리닉’에는 한기범(前국가대표농구선수) 이시준(前서울삼성썬더스), 천일환(前인천전자랜드), 이중원(前전주KCC이지스), 윤호성(前전주KCC이지스) 前프로농구선수 출신 강사가 참여하여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였다. 또한 8, 9, 10월에도 경기도 안양, 의정부 지역에서 초, 중, 고등학교 학생 대상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신청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란다.

 

 


 

한기범희망재단은 ‘청소년 3x3 농구일일클리닉’을 개최하여 전 프로농구선수 출신 강사들이 수준별 농구교육을 통해 농구에 대한 흥미유발 및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청소년들에게 특기적성을 계발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건전한 스포츠생활과 체육저변의 확대와 3x3 농구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한기범희망재단은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사업을 꾸준히 하고 있다.

 

# 사진_한기범희망재단 제공
  2018-07-19   민준구( minjungu@jumpba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