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스포츠서울 - 한기범 희망나눔, 심장병어린이 수술비지원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작성일자 2019-11-15
조회수 24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11월 14일 목요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에 심장병어린이 수술비지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였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의정부시 안병용 시장님,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 오은화 본부장, 한기범희망나눔 이한범 이사장, 한기범 회장, 연규홍 사무총장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어린이심장병수술비 후원금은 지난 9월 29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2019’ 자선경기에서 마련된 수익금과 후원자들의 모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에 전달하여 심장병 수술비를 지원을 하게 되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올 한해 두 번의 자선경기에서 마련된 수익금을 심장병어린이 수술비를 지원했으며, 강원도 교육청과 함께 강원도에 살고있는 필리핀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19 청소년 해외문화교류”를 진행하여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의 해외견문확대 및 어머니의 모국을 방문을 통하여 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고, 저소득층과 다문화가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한체육회와 함께하는 한기범희망농구’를 진행하면서 소외계층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자기계발과 친밀감과 유대감을 증대하고, ‘청소년 건강증진 3X3 농구대회’를 통해 건강한 스포츠 정신과 희망 나눔을 실천해왔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는 오는 12월 4일 에스티아 웨딩컨벤션에서 ‘후원의 밤’을 개최한다. 올 한해 한기범희망나눔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격려와 희망을 주는 자리로 서, 우수자원봉사 시상과 감사패 전달, 연예인의 축하공연등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지역에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iaspire@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