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경기북부시민신문 - ‘2019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심장병어린이돕기 농구자선경기 개최
작성일자 2019-09-24
조회수 17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9월29일 일요일 오후 2시 30분 의정부체육관에서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 주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관으로 보건복지부, 문화체육관광부, 교육부, 대한민국농구협회, KBL, WKBL, 의정부시, 의정부시체육회의 후원으로 심장병어린이돕기 ‘2019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2019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에서는 농구올스타와 연예인들이 참여하며, 출전 선수로는 전 프로여자농구선수 정은순, 천은숙, 강영숙, 연예인 박재민, 서지석, 오승훈, 김영준, 정범균, 송준근, 심지호, 베이식, 권성민, 여욱환, 김산호, 박광재, 김재욱, 마이티마우스(상추&쇼리), 김승현 등이 출전 할 예정이며 사랑팀 대 희망팀으로 경기를 진행 할 것이다.

‘2019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소외계층과 지역아동센터 학생, 심장병환우와 가족들도 초청하여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의 재능나눔의 현장을 경험하게 하고, 학생들에게 나눔 문화에 대한 교육과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2019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농구경기 외에도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사전행사에는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축하공연팀과 가족참여농구슛, 하프타임 이벤트인 스타와 함께하는 어린이 참여 이벤트가 마련되어있고, 탤런트 김덕현과 전문MC 박종민의 사회로 시작해서 애국가는 현호정, 축하공연가수 김빡, 젤리걸, SA-치어리딩사관학교 엔젤킹의 무대가 이어진다.

사랑의모금함 이벤트를 통하여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을 펼치며, 이외에도 선물 투척 이벤트와 이스타항공에서 제주 왕복항공권, 한우물에서 제공하는 정수기, 프로농구 구단싸인볼 외 다양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한기범희망나눔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후원 회원가입을 하면 1인당 2매씩 현장에서 무료로 배부하고, 의정부주민은 주민센터에서 무료로 수령할 예정이다. ‘2019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의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에 지원된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들을 지원하고 있다.

□ 문 의 : www.yeshan21.com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한기범희망나눔’을 검색해서 어플을 다운로드 하면
 다양한 농구행사정보 및 정기후원에 가입할 수 있다.)